본문 바로가기
DRAMA MOVIE

빅마우스, 최신 방영 드라마 윤아 이종석

by 이요즘 2022. 7. 31.
반응형

빅마우스 임윤아 이종석

방영기간: 2022.07.29~현재방영중 (금,토) 오후09:50

방영채널:MBC

연출: 오충환, 배현진

극본: 김하람

제작사: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에이맨프로젝트

드라마 이야기

2022년 7월 29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MBC 금, 토 드라마입니다.

승률 10%밖에 되지 않는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구천 병원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천재 사기꾼 '빅 마우스'가 되어 가족을 지키고 교도소에서 살아남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입니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작한 에이스토리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가 주인공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 방송에서는 구천 병원 살인사건에 엮이는 창호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비가 쏟아지는 저녁, 공장단지 바닥에는 금덩어리가 쏟아졌고 이 금들은 NR포럼 회원들의 자금으로 밝혀졌습니다. 피해액은 1천억 원이었습니다. 또한 콜롬비아 마약 아시아 총판업자 또한 천재사기꾼인 누군가의 소행으로 범죄 속 주요 인물입니다.

그래서 드라마 속 모두가 천재사기꾼의 정체를 궁금해합니다.

1~2화가 공개되면서 주인공인 이종석과 윤아의 조화에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를 안고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이종석과 윤아는 이미 친분이 있는 관계여서인지 드라마에서 진짜 부부 같은 모습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는 평입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연기해내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는 기존 드라마들에 서 보여주었던 모습보다 더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시청자들은 <호텔 델루나>, <스타트업>, <당신이 잠든 사이> 등 독보적 연출을 보여주는 스타 감독인 오충환의 작품인 하드보일드 누아르 장르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작품을 함께한 이종석배우의 힘을 믿는다는 오충환 감독은 평범한 소시민 가장을 주인공으로 색다른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평화로운 살기 좋은 '구천시'에서 각종 비리와 음모를 숨기고 있는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치기 위해 천재 사기꾼이라는 누명을 쓴 창호와 아내인 미호는 그 누명을 벗기 위해 필사적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과연 소시민인 부부가 추악한 특권층의 권력에 맞서 누명을 벗어낼 수 있을까요? 드라마의 제목 안에는 두 가지 중의적 표현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떠벌이 (Big mouth)와 천재 사기꾼(Big mouse), 베일에 가려진 희대의 천재 사기꾼의 정체가 중요 관전 포인트로 암흑세계의 제왕인 천재사기꾼의 정체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는 상황, 과연 그는 누구일지, 창호와는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두뇌싸움을 벌일 드라마 MBC 금, 토 09:50에 방영되는 드라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물 소개

-박창호(이종석 분): 승률 10%로의 변호사인 박창호는 변호사만 되면 삶이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변호사도 사기를 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소송 연패의 흙수저 변호사입니다. 다달이 천만 원씩 나가는 이자도 막막한 현실에 천사 같던 여자 친구 '미호(임윤아 분)'는 부인이 되자 현실주의 아이콘으로 변해 창호만 보면 이혼하자고 합니다. 그런 미호만을 위해 살아가던 창호에게 정말 돈벼락이 떨어졌고, 그 돈벼락 덕에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살인사건 누명을 쓴 창호를 교도소에서 천재 사기꾼이라고 부르는데 이에 숨겨진 음모가 무엇일지 밝혀가는 이야기입니다.

-고미호(임윤아 분): 간호사인 미호는 남편인 창호를 뒷바라지해 변호사로 만들었습니다. 행복한 나날들만 펼쳐질 줄 알았던 부부에게 소송 연패와 사기까지 당하는 창호로 인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미호입니다. 그런데 그런 창호가 희대의 사기꾼 '빅 마우스'라니, 그런 창호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호.

-최도하(김주헌 분):스타검사 출신의 구천 시장으로 준수한 외모와 세련된 말투 절제된 매너로 뭉쳐진 완벽한 사람입니다. 정치적 야망으로 가득한 그는 구천시의 핵심인 NR포럼 장악과 미래의 대통령이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인물로 등장합니다.

3화 예고가 공개되었고, 미호를 지키기 위해 변신한 창호(이종석 분)는 교도소를 장악하였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사건들에서 창호는 가족을 지키고 성공하기 위해 어떻게 달라질지 그리고 천재사기꾼 정체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